본문바로가기

사람의 향기

  • 대성가족 우리가족
  • 칭찬릴레이

칭찬릴레이

HOME > 사람의 향기 > 칭찬릴레이

 칭찬릴레이 [김승해 책임 - 이보람 사원]

“칭찬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식사이다.”
- 스미스 홀런드 여사 -

안녕하십니까? 대성산업(주) 정보시스템사업부 김승해 책임입니다. 저번 사보에 급작스럽게 칭찬릴레이 주인공이 되어 당황했지만 한편으로는 기뻤습니다. 저는 입사한지 6년이 넘어가는데, 늘 사보를 보면서 칭찬 주인공 여러분들이 부러웠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가 칭찬 주인공이 되다니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더군요.

우선 저를 추천해주신 대성히트펌프 변재헌 대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칭찬을 해주신 만큼 저도 어제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업무에 임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저 또한 이번 기회에 칭찬 드리고 싶은 분이 있습니다.
현재 저는 석유가스사업부 캔사업소MIS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칭찬하고자 하는 분은 이 프로젝트 진행에 큰 도움을 주신 이보람 사원입니다.

제가 기존에 맡고 있던 시스템과의 차이가 많아 개발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많이 해주시는 덕분에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는 데이터 수정과 관련하여 시간이 지연되어 퇴근시간을 초과하는 상황까지 있었습니다. 사실 본인의 업무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냥 퇴근해도 되었지만 계속 자리에 남아 필요한 자료를 보충해주고 시스템 검증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었기에 차질없이 업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이보람사원이 저를 외면하지 않고 끝까지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하여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보람 사원은 작년에 입사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본인의 업무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잘 설명해주면서도 제가 어려움에 처하여 도움을 요청할 때마다 웃으며 상냥하게 응대해주신 덕에 시스템 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보람 사원 본인 업무에도 바쁘신 와중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늘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아낌없이 지원해 주셨던 안재영 공장장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임직원 여러분들도 칭찬받으실 수 있기를 기원하며, 행복에너지가 전사에 퍼질 수 있는 행복한 대성이 되길 소망하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성산업㈜ 정보시스템사업부 김승해 책임

댓글을 남겨주세요.(*댓글 입력시 로그인 새창 열림.)

  • 사보지기-! 새로운 댓글 2019-07-15 오후 3:11

    두분 모두 칭찬릴레이 주인공이 되심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본문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