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사람의 향기

  • 대성가족 우리가족
  • 칭찬릴레이

대성가족 우리가족

HOME > 사람의 향기 > 대성가족 우리가족

 서울석유부 배현욱 사원의 행복한 신혼일기

안녕하세요. 대성산업 서울석유사업부 배현욱입니다.

얼마 전 결혼 100일을 맞이한 저희 부부의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저희 부부는 3년을 연애를 하였고 이른 나이에 둘에서 하나로 한 가정을 이루고 싶어하였습니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한다고 하니 주변의 염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많은 응원이 있었기에 저희가 원하던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결혼준비과정에 대하여 얘기하자면 저희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저희 손으로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웨딩사진, 드레스, 청첩장에 쓰여질 말들까지 많은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참 행복했고 모든 것 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갈 때마다 ‘정말로 결혼을 하는구나!’ 하는 설렘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웨딩촬영이 가장 기억에 남아 간단히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의상, 소품, 메이크업, 촬영과 촬영의 주제까지 모두 저희의 손으로 계획하였습니다. 저희는 ‘사계절의 우리’라는 주제를 정해놓고 웨딩 사진을 찍기로 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던 저희 부부는 시간이 될 때 마다 여행을 하며 그 모습을 담아 한 장 한 장 웨딩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저희가 좋아하고 가보고 싶었던 곳에서 사진을 찍다 보니 어색한 표정과 웃음이 아닌 자연스러운 표정과 사랑이 가득한 사진들을 남길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결혼준비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가을이 지나갈 무렵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저희 부부는 대성산업가족을 포함한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혹시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저희와 같은 방법으로 준비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평소의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에 많이 담아두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 그때의 행복했던 기억과 그곳의 느낌들을 사진으로나마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신혼여행입니다. 저희는 신혼여행을 특별히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는 함께 인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들을 경험 해보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전부터 저희 부부는 서로의 인생 버킷리스트에 뉴욕여행이 있었다는 것이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것에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고되다면 고된 결혼식을 마치고 긴 비행시간과 시차가 저희 부부를 힘들게 하였지만 하루 종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뉴욕시내를 걸으면서도 힘이 날 수 있었던 이유는 옆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 덕분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함께 더 넓은 세상을 보며 미래를 그려나가고 꿈 꿀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부부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젊음을 무기로 그리고 서로를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장하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부족함도 예쁘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마음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대성가족 여러분께 저희 부부가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성산업㈜서울석유부 과천주유소 부소장 배현욱 사원

댓글을 남겨주세요.(*댓글 입력시 로그인 새창 열림.)

  • 있는듯없는듯 새로운 댓글2018-05-03 오후 3:56

    축하합니다^^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행복하게 사세요~

  • lovelyoom♡ 새로운 댓글2018-04-25 오후 4:59

    결혼 축하해요~ ㅋㅋㅋ

  • 커피소년 새로운 댓글2018-04-25 오전 8:49

    축하드려요~ 계절별 웨딩사진은 처음봤는데 참 기발하고 예쁘네요^^ 행복하세요~~!

  • 푸른나무 새로운 댓글2018-04-19 오전 9:57

    두분이 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선남선녀이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본문 맨 위로 가기